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업] 쿠팡파트너스로 부수입 창출하는법, 꿀팁

재테크, 부업, 부수입으로 검색하면 꼭 껴있는 "쿠팡파트너스 부업"

쿠팡 파트너스? 물류배송, 온라인커머스 회사인 쿠팡, 그런 쿠팡과 동업자?가 된다는 의미인가?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수익원은 무엇이며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1. 쿠팡파트너스 수익원리

2.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내는 방법

 

3. 꿀팁


1. 쿠팡파트너스 수익원리

오늘도 수많은 개인,기업 온라인커머스 회사들이 생겨나고 있다. 한 가지 종류의 물건을 파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다는 의미이다. 오프라인의 예로는 삼성 마우스를 삼성자체 매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겠지만, 하이마트나 롯데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듯이, 온라인은 그보다 더 많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삼성 마우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온라인 커머스 회사들은 삼성마우스를 사려는 사람들을 다른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쿠팡에서 구매하도록 해서 수수료 등 중간마진을 가져올 수 있도록 유입&트래픽을 끌어모아야 하는데요,

트래픽을 모을 수 있는 채널은 다양하다, 유튜브,틱톡과 같은 영상 SNS 혹은 블로그 등 이러한 채널에 특정 물건에 대한 리뷰 혹은 정보전달을 하고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추가!
'20년 12월 5일 기준, 쿠팡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시 구매액의 일정부분을 3% 수수료로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전에는 7~9% 까지도 수수료가 발생했었다고 하네요.


 

2.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내는법 

2-1) 쿠팡파트너스에 가입한다.

   - 쿠팡파트너스 : partners.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검색 & 링크 클릭


※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넣고 가입하면 1% 추가수익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추천코드 : AF9807324 ]

2-2) 블로그 & SNS업로드 할 상품 검색 & 링크생성

 - 나의 정보/광고 글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올 수 있도록 링크 생성 & 삽입
 - (1) 단축링크 : 기본적으로 알고있는 단순 포털 주소형식으로 글속에 복붙하면된다.
 - (2) HTML링크 : 단순링크에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도록 HTML 태그생성, 블로그작성시 에디터를 HTML모드로 변환 후 붙여넣으면 클릭할수 있는 이미지 형태로 삽입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상품 검색 & 링크생성
쿠팡파트너스 링크생성 : 단축링크(좌), HTML링크(우)

※ 주의! 
 - 요즘 유튜브 뒷광고가 이슈인 만큼, 관련해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문구를 어디에든 꼭 기재해야합니다.

쿠팡파트너스 주의사항 : 필수 기재사항


3. 꿀팁

3-1) 블로그 저품질 예방

 - 블로그서버를 운영하는 포털기업들은, 반복적인 글이나 광고성글이 짙은 블로그에 대해서는 인공지능기술까지 써가면서 선별하려는 노력들을 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문구로, 이 블로그는 저품질블로그 입니다는 간접적이더라도 유사 내용은 쓰지도 않는것이 상책이므로, 왠만하면 이미지를 활용해 추적이 조금이라도 어렵도록 하시는게 좋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수료 필수 기재

3-2) 포스팅할 상품 선별 (네이버 데이터랩 : datalab.naver.com/keyword/trendSearch.naver )

  - 왠만하면 검색량이 많은 상품을 포스팅하는게 유입도 많고, 구매가 많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러한 검색트랜드를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네이버 데이터랩"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구매가 많이 이루어질 것같은 상품들을 나열해보고, 검색이 잘나오는 상품을 등록하면 더 많은 수수료를 기대할 수 있겠죠?

쿠팡파트너스 상품 검색, 네이버 데이터랩

이상, 쿠팡파트너스 부업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면서 마케팅?의 역할의 대가로 일부 수수료를 제공받는 쿠팡파트너스, 사실 관심있는 제품이나 사용해본 제품들에 대해 글쓰는데 그리 많은 시간이 투입되지 않을 것 같은데요, 별다른 절차없이 할 수 있는 손쉬운 부업 수단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들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치킨&외식 비 줍줍해보시는건 어떨까요~?